KeiStory

728x90
반응형

코시국에 단독 풀펜션만 다니다가 정말 몇 년 만에 사람 북적북적이는 곳으로 여름휴가를 떠났습니다~~

우리 신랑이 대학생때 정동진 놀러 와서 외관만 구경하고 갔다는

정동진에 가장 유명한 곳 언덕위에 구름처럼 걸쳐진 대형 선박 썬크루즈~~

지금은 바로 옆에 비치크루즈 ( 객실 전용 풀장 ) 호텔이 생겨서 코로나가 아직은 조심스러워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빌라 2박 예약을 했습니다~

 

첫날은 약간 흐렸어요.

안개 낀 호텔 전망이 더 신비스러워 보입니다~

 

 

조금 일찍 도착하여 썬크루즈 구경을 갔습니다

유리창 너머 보는 데도 바다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우린 숙소 안에 풀장만 이용할 거라 썬 인피니티 풀장은 살짝꿍 구경만 해봅니다 ^^

 

 

썬크루즈 로비를 지나 해돋이 공원에 가면 정말 유명한 정동진 상생의 손을 볼 수 있습니다 ^^

 

 

 

💚 A타입으로 14시 체크인 익일 10시 체크아웃

 

비치크루즈 로비 도착 (배 호텔답게 온갖 배 모형에 물안에 테이블까지 신기한 구경거리 가득한 로비였어요)에서 기념샷 한번 찍고

드디어 객실 입장~!

 

프라잇 풀장이라 천정 옆면 모두 비노출 되어

우리끼리 신나게 비 와도 걱정 없이 놀 수 있는 풀장이었어요.

 

커피머신과 와인잔 기본 음료 생수 충분히 준비되어 있고

 

킹침대 2개가 너무 좋았어요

온 가족 편히 잘 수 있었어요

 

 

풀장 객실답게 수건과 가운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어요

우리 아들 이번 여행에 모델 제대로 해줍니다 ㅋ

착한 아들 엄마가 시키는 거 다 하는 중 ㅋㅋ

 

 

본격 적 풀장 입장~~!!

요롷게 각도 잘 잡으면 바닷속에서 수영하는 기분입니다~

온도도 미온수 30도 정도로 조금 흐린 날씨에도 마음껏 수영할 수 있었어요 ^^

 

 

너무 아름 답죠?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서 아쉬워요. 이 광경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정말 여기서 살고 싶었어요 ㅠ.ㅠ

 

 

배경이 멋지니 모든 사진이 인생샷입니다.

그중에서도 최고 샷 전 이걸로 뽑아봅니다~~!!!

 

 

제가 찍었지만 스스로 감탄에 감탄에 편집하는 지금도 너무 혼자 만족하고 있습니다 ^^;;

 

 

 

열심히 놀았으니 또 먹거리 빠질 수 없죠~~

우리 아들이 정말 맛있다고 반 이상 먹은 킹크랩~~!!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어국 킹크랩 ~~ 투숙객 할인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바다를 즐기며 맛있는 음식 먹고 제대로 힐링했어요

 

어국 외에도 근처 맛집 한가득~

객실 내에서 룸서비스로 치킨. 피자. 회도 시켜 먹을 수 있어요

 

 

 

아래 사진에 멀리 보이는 배가 어국 횟집입니다 ㅋ

호텔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믿고 갈 수 있는 맛집이에요.

꼭 가보세요

 

해가 지면 밖으로 슬슬 나갑니다

길게 뻗은 정동진 해수욕장 푸른 바다 실컷 보고

정동진 역 구경도 하고 대왕 모래시계도 구경하고 옵니다.

모래시계 방영 당시 중학생이었는데 몇십 년 지났어도 유명한 곳 ㅋㅋ

 

 

우리 신랑 아들 모두 매년 오자며 너무 좋아합니다.

파도소리 너무 좋고 바다 빛깔도 너무 아름답고 깨끗한 숙소에 맛집 먹거리 가득~~!!

제주도 한 달 살기?? 필요 없이 정동진에서 한 달 살기하고 싶어요~~!!

 

 

야경도 너무 아름 답지요~~

 

 

다음 날은 날씨가 조금 더 화창했어요~~

미니보트에 누워 파도소리 들으며 예쁜 하늘에 바다에 신선놀음 중입니다~~

 

 

 

물놀이에 물총 쌈이 빠질 수 없죵

 

 

썬크루즈에 또 다른 명소 스카이라운지에도 다녀왔어요.

전 조금 어지럽더라고요 ㅠ.ㅠ

360도 정동진 뷰를 감상했어요.

멀리 정동진 해수욕장 긴 모래 해변이 다 보여요. 살짝 안개가 끼었지만 그래도

므찐 뷰였어요~

 

 

2박 3일이 눈 깜짝할 사이 지났네요

마지막은 파도소리 감상하실게요~~

 

 

2박도 너무 아쉬운 비치크루즈 ㅜㅜ

 

로또 1등 되면 꼭대기 풀빌라 스위트에서 한 달 살기 해보고 싶네요 ㅋㅋ

 

 

 

꼭대기 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

'LIFE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구룡사  (0) 2024.04.28
에버랜드  (0) 2024.04.22
제천 칙칙폭폭999 게스트하우스  (0) 2023.12.31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