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Story

728x90
반응형

"부의 추월차선"은 부자들의 사고방식과 행동양식, 그리고 자신만의 재무관리 방법을 이야기하는 책입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재무상황을 개선하고, 부의 추월차선으로 올라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자신의 재무상황을 개선하는 첫 번째 단계로, 돈을 돈내는 기술을 배우는 것을 권합니다. 돈을 돈내는 기술이란, 머니 마인드셋, 돈의 원리, 돈을 통제하는 방법 등을 의미합니다. 저자는 이러한 돈에 대한 지식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통해 부의 추월차선으로 올라타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두 번째로, 저자는 독자들에게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라고 권합니다. 부자들은 자신만의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저자는 이러한 적극성과 도전 정신을 가지는 것이 부자가 되는데 필수적인 요소라고 강조합니다.

세 번째로, 저자는 저축이 아닌 투자를 권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모으면 저축하거나 쇼핑을 하지만, 저자는 투자를 통해 돈을 더욱 키워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자신이 투자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한 지식을 쌓고, 자신의 투자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돈의 가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돈은 단순한 수단이 아니라, 인간의 삶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며,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바탕으로 돈을 사용해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부의 추월차선"은 부자들이 성공한 비결을 알려주며, 독자들에게 부의 추월차선으로 올라타기 위한 필수 요소들을 제시합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부의 추월 차선에 대한 지식과 행동 방식을 배우고, 자신만의 투자 계획을 세우며, 성공에 대한 마인드셋을 갖출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러한 요소들이 모두 결합될 때, 부의 추월차선으로 올라탈 수 있으며, 성공적인 재무관리와 부의 형성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책에서는 부자들의 사고방식과 행동양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와 유용한 재무관리 팁, 그리고 부자가 되는 데 필수적인 마인드셋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저자는 부자들이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하고, 일상적인 행동에서도 부의 추월차선을 이용하며 성공을 이룬다는 사실을 통해, 독자들에게 부의 추월차선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또한, 책에서는 저자의 개인 경험을 바탕으로 부의 추월차선을 타고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부자들의 성공 비결을 직접 들어볼 수 있으며, 이들의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부의 추월차선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부의 추월차선"은 재무관리와 부의 형성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제공하며, 독자들에게 부의 추월차선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부의 추월차선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자신만의 부의 추월차선을 찾아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LIFE > 서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 우리 몸 안내서 서평  (0) 2023.02.24
이기적 유전자 서평  (0) 2023.02.24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서평  (0) 2023.02.24
돈의 심리학 서평  (0) 2023.02.24
노래하는 네안데르탈인 서평  (0) 2023.02.2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