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Story

728x90
반응형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은 부자가 되기 위한 실질적인 조언과 행동 패턴을 제시하는 책입니다. 존리는 자신의 경험과 사례를 토대로 부자들의 생각과 행동 습관을 분석하며, 이를 일반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책을 출판하게 되었습니다.

책은 총 10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챕터마다 부자들의 생각과 행동 패턴, 부자되기 위한 실질적인 조언과 행동 방식 등이 제시됩니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특징 중 하나인 '돈에 대한 습관'을 분석하며, 돈에 대한 생각과 행동 습관이 부자들과 일반인들에서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으며, 자신의 돈을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한 가치 중 하나라고 합니다.

두 번째 챕터에서는 '자산에 대한 생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돈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자산을 늘리는 것에 집중하며, 이를 위해 재테크 전문가와 협력하고, 다양한 투자 방법을 시도합니다. 또한, 부자들은 자신이 소유한 자산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사업 방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돈을 벌기 위해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를 만들고, 자신의 자산과 지식을 활용하여 이를 실현시킵니다. 이러한 사업 방식은 돈을 버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역량을 더욱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네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평범한 일상 생활에서도 품격 있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옷을 입고, 품격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등의 방식으로 자신의 삶의 질을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다섯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인간관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자신의 인간관계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며, 사회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고,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며,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기회를 찾아냅니다.

여섯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한 운동과 영양가 높은 식습관을 유지합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명상이나 요가 등의 방법을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 상태를 유지하며, 성공에 더욱 가까워지려고 합니다.

일곱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교육과 자기계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평생 학습에 대한 열망이 강하며, 자기계발과 교육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더욱 향상시키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식을 얻어 성공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덟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돈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돈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잘 이해하며, 돈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실현시키고, 다른 사람들에게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냅니다. 또한, 돈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시키기 위한 목표와 계획을 수립합니다.

아홉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들의 '가치관과 신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들은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중요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인생과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시키고, 타인에게 영감과 기쁨을 전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 번째 챕터에서는 '부자되기 습관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부자되기 습관의 본질은 자신의 삶을 관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부자들은 자신의 목표와 욕구를 분명히 하고, 그것을 위한 계획을 세우며, 그 계획을 실행하는 것을 잘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역량과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목표와 욕구를 분명히 하고, 그것을 위한 계획을 세우며, 그것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자신의 역량과 지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며, 건강과 인간관계, 교육과 자기계발에도 노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돈이라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잘 이해하고,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중요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삶을 관리해 나가야 합니다.

이 책은 부자되기 습관을 알려주는 지침서로서, 부자가 되기 위한 필수 요소들을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들이 모두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이 책을 읽고 따라하기만 한다면 부자가 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들을 잘 이해하고, 스스로의 삶에 적용하며, 끊임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728x90

'LIFE > 서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기적 유전자 서평  (0) 2023.02.24
부의 추월차선 서평  (0) 2023.02.24
돈의 심리학 서평  (0) 2023.02.24
노래하는 네안데르탈인 서평  (0) 2023.02.24
오만과 편견 서평  (0) 2023.02.24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